아직 2살도 안된 아기라 뭘 잘 가지고 놀지 몰라서 사주었는데스티커를 떼어서 붙이는 놀이는 혼자서도 잘 하더라고요.그래서 아이봐주기 힘들때이 스티커북을 주면 혼자서도 잘 가지고 놉니다. 떼었다 붙였다 아주 잘 가지고놀아서 한동안은 안 놀아 줘도 될듯 해요.. 접착력도 꽤 강한 편이라 반영구적으로잘 사용할수있을 것같아서 대 만족 입니다. 다른 시리즈도 사서 같이 붙여보며놀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상품은 YES24에서 구성한 상품입니다.(낱개 반품 불가).
[도서] 핑크퐁 동물 동요 | 편집부 저 | 스마트스터디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우리 아이도 엄마도 계속 흥얼거리는 글로벌 인기동요 ‘상어가족’ 이 수록되어 있어요.
핑크퐁 동물 동요 시리즈 중 가장 인기있는 10곡의 곡을 엄선했어요.
우리 아이들에게 친숙한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부터 멋진 악어와 호랑이까지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정글 붐붐 , ‘아기 동물들 , ‘동물 가족 부터 영미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누구 꼬리일까 등 엄마 아빠와 함께 부르는 즐거운 핑크퐁 동물 동요를 사운드북으로 만나보세요. 그림책을 펼치면 동물원, 정글, 바닷속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살고 있는 30여 가지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도서] 동물 스티커 | 편집부 저 | 스마트스터디1. 핑크퐁 영상 속 친구들이 붙였다 떼었다 말랑 말랑 스티커로!
영상을 통해 눈과 귀로 만났던 핑크퐁을 이제 스티커를 붙이며 손끝으로 즐겨요.
여러 번 반복하면 붙였다 뗄 수 있어서 계속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붙였다 뗄 수 있으니 이야기 만들기 놀이, 역할 놀이하기도 좋아요.
2. 붙였다 뗐다 반복 사용이 가능한 스티커
종이가 아닌 말랑말랑 도톰한 소재의 스티커라 아이가 손 쉽게 떼고 붙일 수 있어요.
한 번 쓰고 버리는 스티커 북 NO! 붙였다 떼었다 반복하여 사용 할 수 있어서 더욱 경제적이에요. 집안 사물 어디에나 쉽게 붙이고 자국 없이 뗄 수 있어서 안심하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요.
3. 외출할 때 딱! 손잡이가 달린 가방 형태여서 휴대가 쉬워요.
손잡이가 달린 가방 형태라 아이가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핑크퐁과 놀 수 있어요.
주말 근교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미리 준비하세요.
4.
핑크퐁 동물 동요
1. 상어 가족
2. 동물 소리
3. 정글 붐붐
4. 바닷속에는
5. 아기 동물들
6. 동물 가족
7. 동물 흉내
8. 누구 꼬리일까
9. 겨울잠
10. 동물원에 가면
동물 스티커
붙였다 떼었다 안심 스티커 35개
배경놀이판 , 인지놀이정리판
유럽 비전 트립 1
유럽 비전 트립 1 지난 겨울 유럽 여행을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성경과 관련된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었다. 유럽문화에 있어 성경과 떼어놓을 수 있는 부분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위대한 명화나 조각상, 그리고 그 작품들속에 숨겨진 일화들 속에서 자연스럽게 성경과 관련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고 종교가 같지 않은 다른 일행들도 별 거부감없이 공부하듯 자연스럽게 가이드의 설명에 귀기울이는 모습을 보았다. 아마 이전에 유럽여행을 떠났던 많은 교인들도
jdfer.tistory.com
양심 팬티
양심 팬티왔습니다, 왔어요. 또 하나의 똥 이야기가 왔습니다. 적어도 내가 아는 선에서 똥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 아기들은 없다. 대부분의 아기들이 똥 이야기를 좋아하고, 똥이라는 단 한마디에 웃음을 터트린다. 천상 여자처럼 드레스를 사랑하는 우리집 꼬맹이도 똥과 방귀는 어쩔 수 없는 웃음코드다. 그런 아이들에게 조금 더 고차원적인 똥 코드로 접근하는 책, 양심팬티. 이 이야기는 분명 너무 웃기고 기발하지만, 아직 “뿌지직” 정도의 소리를 사랑하는 꼬꼬
jdfer.tistory.com